모자 무역 시스템의 작동 방식


모자와 무역.


'모자 앤 트레이드'란 무엇인가?


배출권 거래 및 무역 또는 배출권 거래는 사기업 활동으로 인한 특정 화학 부산물의 전체 수준을 제한하거나 제한하기 위해 고안된 정부 규제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배출권 거래 및 무역의 목적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배출물 또는 오염 물질에 대한 시장 가격을 창출하고 가능한 외부 부정을 다루는 것이다.


'모자와 무역'을 깨고


모자와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2009 년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환경 보호국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이 제안한이 프로그램은 온실 가스의 연간 배출량에 대한 총 한도 설정을 정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자"입니다. 모자는 매년 줄어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한선이 결정된 후 총 한도액의 부분에 대한 여유분이 할당됩니다. 그러한 할당이나 허가는 연방 정부와 관계가 있거나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경매 된 사업체에 전달됩니다. 회사는 허용량보다 높은 수준의 총 배출량을 산출한다면 과세 대상이지만 다른 생산자에게 미사용 공제액을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무역"입니다.


시장 시스템.


cap-and-trade 시스템은 때로는 시장 시스템으로 설명됩니다. 이것은 외면 상으로 배출량에 대한 교환 가치를 창출하고 신고 전파 경제학과 동일한 방법론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생산 된 배출량은 완벽한 경쟁 모델의 시장 실패를 나타낼 수 있으며 정부 기반 솔루션을위한 공간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완벽한 경쟁 모델은 기업이 모든 생산 비용을 내부화 할 때만 시장이 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 비용이 비즈니스가 부담하는 것이 아니라 제 3 자에게 부과되는 경우 부정적 외부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이론적 인 사회적 최적 수준에 비해 오염 물질의 과잉 생산을 초래합니다.


배출량이나 공해를 생산하는 데 드는 외부 비용을 통합하기 위해 cap-and-trade 프로그램은 더 높은 생산 원가를 창출합니다. 연장을 통해, 다른 생산 공정에 비해 배출량을 생산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더 비쌉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또한 납세자 또는 다른 제 3 자보다는 배출물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비용을 부과합니다.


도전.


이 제안은 완벽한 경쟁 모델에 내재 된 여러 가지 문제로 이어집니다. 특히, 정부가 배출량 생산자에게 올바른 상한선을 부과한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부정확 한 모자를 부과하는 것은 너무 높거나 낮은 것이 든 필연적으로 사회적 최적의 오염 또는 배출량의 과잉 또는 과소 생산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배출량이 과세 대상이되는지 또는 축소되는 경우에 상관없이, 경제학자와 정책 입안자는 예상 이익과 비용에 적용 할 적절한 할인율을 제시해야합니다. 다시 말해, 모든 상한선 및 거래 체계는 미래의 사중 손실에 대한 정확한 추정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극도로 도전적입니다.


Renergie의 웹 로그.


Renergie는 "현장 투 펌프 (field-to-pump) 소규모 첨단 바이오 연료 제조 설비 네트워크를 통해 첨단 바이오 연료 ( "비 옥수수 연료 에탄올")를 현지에서 생산 및 판매하는 독특한 전략. "현장 투 펌프 (field-to-pump)"의 목적은 농촌 개발과 일자리 창출을 극대화하는 한편 공급 원료 공급 위험과 현지 물 공급량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모자와 무역 프로그램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미국 에너지 정보 관리국.


2010 년 2 월 1 일.


모자 무역 프로그램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는 배출세와 다릅니다. 배출세는 방출 된 각 배출 단위에 대한 수수료입니다. 세금은 배출량에 대한 가격을 설정하여 배출량 감축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지만 실제로 발생하는 감축 량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는 배출량을 설정하여 수당의 가격을 시장에서 설정하게한다. 그러나 두 프로그램 모두 궁극적으로 배출량에 대한 가치를 부여하고 배출 감축을위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모자 무역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


배출량에 대한 전체 상한선은 한도를 통해 구현됩니다. 각 수당은 특정 양의 배출물을 배출 할 수있는 권리를 나타내며, 프로그램에서 다루는 각 배출원은 실제 배출량을 충당 할 수있는 충분한 수당을 제출해야합니다. 허가라고도하는이 수당은 처음에 영향을받는 출처에 할당되거나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기관에 의해 경매됩니다.


수당은 거래가 가능하며, 이는 배출 감소 비용이 많이 드는 사람들에게 배출량을 가장 저렴하게 줄여서 수당을 판매 할 수있는 사람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무역 보조금에 대한 인센티브는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배출원이 배출 단위 축소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배출원면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추가 단위로 배출량을 줄일 수있는 한 지속됩니다. 따라서 배출권 거래의 한계 비용이 모든 적용 대상에서 동일 할 때까지 수당이 거래 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모자가 요구하는 오염 수준을 달성했습니다 & # 8211; 이론적으로는 사회에 가능한 한 최저 비용으로 & # 8211; 수당이 처음 할당 된 방법에 관계없이


모자와 무역 프로그램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1. 오염 물질의 배출 한계 또는 한계가 설정됩니다.


배출을 제한해야하는 사람. 모든 배출원 또는 일부 배출원입니까?


캡이 덮는 부분. 지역 또는 주, 미국 전체 또는 국가 그룹입니까?


배출 제한이 효력을 발생할 때. 가까운 시일 내에 또는 그 이후에 모자를 씌울 수 있습니까?


뚜껑이 더 단단 해지는지, 총 배출 허용 수준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떨어지는 지 여부 그렇다면 얼마나 빨리 이러한 감소가 발생합니까?


캡이 제자리에있을 때. 그것이 계절에 효과가있을 것인가 & # 8211; 여름철 & # 8211; 아니면 일년 내내 적용됩니까?


2. 배출량이 발생하는 모든 단위 (종종 톤)에 대해 허용량을 내야한다.


수당을 제출해야하는 사람. 이것은 특정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에 달려 있지만, 일부 예로는 오염 물질 생산자, 생산 또는 소비로 배출, 국가 또는 국가를 생성하는 제품의 유통 업체가 포함됩니다.


수당은 처음에 어떻게 분배됩니까? 수당은 경매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배출량에 근거하여 무료로 배포되거나, 경매와 무료 배포의 일부 조합을 사용하여 제공 될 수 있습니다. 경매에서 수당은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판매됩니다. 경매 수익의 사용은 특정 상한 및 교역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며 수입의 일부를 소비자에게 분배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허용치 대신 오프셋을 구입할 수 있는지 여부. 상쇄는 배출량을 제한하기 위해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에서 요구하지 않는 배출원의 배출량을 인증받은 감축 량이다.


3. 수당은 교역 될 수 있습니다.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에미 터 ABC는 배기 가스 배출량을 허용치 이하로 줄이는 것이 쉽고 저렴하다는 것을 알았지 만 에미 터 XYZ는 더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ABC는 배기 가스 배출량을 더 많이 줄일 수 있었고 추가 공제액을 XYZ에 판매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 거래는 XYZ에게 좋은 거래였습니다. 구입 한 수당 비용이 자체 배출량을 ABC에서 더 많은 수당을 사기 전에 보유한 수당과 일치하는 수준으로 낮추는 데 필요한 장비 비용보다 낮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많은 수당이 들지 요. 일반적으로 허용 가격은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옵션과 수당에 대한 수요에 달려있다.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상대적으로 저비용의 옵션이있는 경우, 수당의 가격은 낮아질 것입니다.


에미 터의 저장 허용 여부 & # 8211; 또는 '은행'& # 8211; 자신의 장래의 사용을 위해 또는 나중에 다른 사람에게 팔기위한 수당. 일부 제안은 미래 기간 수당의 현재 사용을 허용 할 수도 있습니다.


4. 목표를 놓치면 실제 배출량이 측정되고 벌금이 부과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이러한 작업은 하나 이상의 정부 기관의 책임 일 수 있습니다.


모자와 무역 프로그램이 우리의 에너지 사용에 어떻게 영향을 주나요?


모자와 교역 프로그램을 고려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995 년에 시작된 미국의 이산화황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의 시행은 에너지 분야의 환경 순응 비용을 줄이는 유연성의 이점의 한 예이다. 프로그램에서 다루는 석탄 화력 발전 장치가 다양한 규제 준수 전략을 채택함에 따라 이산화황 배출 허용치가 적극적으로 거래되었습니다. 이러한 전략에는 세정기 설치, 저급 석탄으로 전환 및 수당 구매가 포함됩니다.


모자와 교역은 어디에서 사용 되었습니까?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1995 년 이래 미국에서 이산화황 배출을 제한하는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가 운영되고있다. EU는 2005 년 온실 가스 배출량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구축했다. 2009 년에는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동북부 10 개국의 발전소를 포함하는 온실 가스 배출량을위한 주간 모자 협곡 시스템. 최근에, 연방 정부가 온실 가스 배출에 대한 전국적 모자 협상 프로그램을 설립하는 것에 대해 많은 논의가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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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행히도 정부가 Cap and Trade와 CO2 세를 고려하는 한 지구 온난화와 관련해서는 여전히 우리와 함께합니다.


지구 온난화 또는 냉각이있을 수 있지만 중요한 문제는 우리가 인류로서 그것에 관해 무엇인가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많은 돼지 고기가 있고 매일 우리를 쫓아 다니는 진실이별로 없기 때문에 무엇을 믿어야하는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내 블로그에서 재미 있고 유쾌한 방법으로 문제를 단순화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climategate 및 "당황스러운"증거와 관련된 몇 가지 문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이프 라인에는 제안 된 배출 감소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 분석이 있습니다. 이 공간을 보거나 블로그라고 말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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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돼지 고기"라는 용어는 호주 속어 사전에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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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주의 모자 협상 프로그램은 오염을 줄였습니다. 그렇다면 비평가들은 왜 그것을 실패라고 부릅니까?


캘리포니아에서 2 년 넘게 순항 한 후,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캘리포니아의 과장된 무역 협상 프로그램이 최근에 막 닥치고 있습니다.


주 항소 법원은 공무원이 프로그램에서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지출하는 방법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새크라멘토에서는 환경 규제 당국이 2020 년이 지나서 일방적으로 프로그램을 연장 할 수 있는지 또는 입법부의 허가를 받아야하는지에 대한 의견차가 분분했다.


5 월에 주에서 가장 최근에 발급 한 배출권 경매에서 더 많은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허가는 기업의 온실 가스 배출량 제한이나 초과분을 충당하기위한 충분한 허가를 요구하는 시스템의 핵심 요소입니다. 분기 별 경매가 시작된 2013 년 2 월 이후 처음으로 입찰자가 가두 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허가의 단 11 %만이 판매되었습니다. 국가 예산 관계자는 5 월 매출액에서 5 억 달러 이상이 조달 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국가 예산에 구멍이났다. 대신 단지 약 1 천만 달러가 들어왔다.


우리는 온실 가스를 너무 많이 줄여서 기업들이 사용 가능한 모든 수당을 필요로하지 않도록합니다. & mdash; 스탠포드의 이코노미스트 프랭크 월락 (Frank Wolak), 주정부의 가장 최근의 탄소 배출권 거래 경매에서 탄소 허용량에 대한 낮은 수요를 설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을지지하는 환경 론자들조차도 프로그램이 "역풍"과 "불확실성"에 직면 해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경매 결과로 인해 비평가들은 더 이상 나아갈 수 없으며 cap-and-trade의 쇠퇴를 예측했다.


일부에게는 붕괴가 조만간 이루어질 수 없었습니다. 항소 법원이 소송을 제기 한 캘리포니아 상공 회의소는 산업계가 배출권을 구입하라는 명령은 "캘리포니아의 비즈니스 공동체의 작은 부분에 막대한 재정적 부담을 부과하는 불법 과세"라고 주장했다.


다른 연구원들은이 프로그램이 갤런 당 11 센트만큼 휘발유 가격을 끌어 올렸다는 증거를 제시하고있다. (석유 산업이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적지 만) 입법자들은 프로그램이 약속 된 모든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들어오는 돈을 어떻게 분배 할 것인가에 대해 불만을 토로합니다.


그러나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주 대기 자원 국을 포함 해이 프로그램의 지지자들은 경제 성장을 저해하지 않고 목표 달성을 위해 cap-and-trade가하고있는 일을 정확하게 수행하고 있다고 말한다. 맞습니다.


주정부는 2020 년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줄이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규제 당국은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에 포함 된 유틸리티, 정제 및 기타 산업이 2015 년까지 15 % 이상 감소한 2020 년까지 자체 배출량을 334.2 백만 톤으로 줄이겠다는 목표를 달성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국가 오염 방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cap-and-trade는 모든 저감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실지로, 이사회는 11 월에 해당 산업의 2014 년 배출량이 그 해의 위임 된 한도보다 9 % 가량 낮아졌으며, 대기 자원위원회 위원장 Mary Nichols가 프로그램을 "공식적으로 성공"이라고 선언 한 것으로보고했습니다.


대중은 선상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캘리포니아의 공공 정책 연구소 (Public Policy Institute of California)의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69 %가 주정부의 의무적 인 오염 감소 목표에 찬성하고 50 % 이상이 모자 및 무역을 선호한다고합니다. 그리고 Jerry Brown 주지사는 석유 산업 및 다른 오염원들의 공격으로부터 프로그램을 보호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가 무엇입니까?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자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먼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제 당국은 기본적으로 오염을 줄이기위한 두 가지 주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산업용 방출기에 청정 공기 장비 ( "명령 및 제어"라고 알려진 시스템) 설치와 같은 특정 단계를 수행하도록 지시하거나 산업체가 자발적으로 행동하도록 유도 할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총량 제한 무역 협정에 따라 대기 자원위원회 (Air Resources Board)는 주정부가 이산화탄소 및 기타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85 %를 차지하는 산업 분야의 배출량에 대해 주 전역에 한도를 설정했습니다. 기업들은 배출 기록을 토대로 개별 목표를 부여 받았다.


회사는 운영을 줄이거 나, 공해 방지 장비를 설치하거나, ​​배출권 허가 또는 "수당"을 cap-and-trade 시스템을 통해 구매함으로써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2015-16 년에 24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수당 경매로 인한 수익금을 기후 변화와의 전쟁에 전념하는 프로그램에 사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자금의 상당 부분은 고속철도 시스템의 건설을 위해 지정되었습니다.


기후 변화 논쟁은 대부분 과학에 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달러와 센트에 의해 좌우됩니다.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며, 그 비용은 얼마입니까? 미국의 모든 주 중에서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이러한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기후 변화 논쟁은 대부분 과학에 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달러와 센트에 의해 좌우됩니다.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며, 그 비용은 얼마입니까? 미국의 모든 주 중에서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이러한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매년 허용 한도를 줄이고 가격을 인상하여 주 전체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핵심 도구입니다. 올해 전체 주 총량은 약 3 억 8 천 2 백만 미터 톤이나 그와 동등한 수준이며 허가의 최소 가격은 톤당 12.73 달러입니다.


오염 제어 장비에 대한 비용을 계산 한 회사는 장비를 설치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톤당 12.73 달러 미만일 것입니다. 비용이 그보다 더 높다면, 대신에 필요한 수당을 살 것입니다. 목표는 기업이 배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유연성을 부여하면서 배출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의 요인 : 기업은 분기 별 경매 또는 중개 시장에서 수당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시장에서는 상인이 지불 한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재판매함으로써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2012 년 11 월 첫 번째 경매를 시작으로 거의 항상 수당보다 많은 입찰가가 있었기 때문에 주정부는 예상 수익을 모았고 가격은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그러나 2 월 9 일의 판결에서 미국 대법원은 오바마 행정부의 "청정 전력 계획"을 중단하여 추가 사법 심사까지 화석 연료 발전소의 배출량 삭감을 명령했다. 이 사건은 캘리포니아 주를 특별히 다루지는 않았지만, 이 결정은 캘리포니아 탄소 허가서를 사고 파는 에너지 거래자를 덜걱 덜걱 소리 냈습니다.


그런 다음 4 월 8 일에 캘리포니아 항소 법원은 캘리포니아 주 상공 회의소의 2012 년 소송에서 갑작스런 추가 상한선을 요구하여 주정부의 상한권을 통해 자금을 조달 할 권리에 도전했습니다. 이 요청은 법원이 관측통이 생각한 것보다 더 유리한 입장을 취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프로그램의 운명에 대한 불확실성에 2020 년 이후를 던지고 상인들은 보석금 충동을 느꼈다. "주정부 공무원 인 마이클 깁스 (Michael Gibbs)는"매수 형태의 사람들은 해고 될 가능성이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위험 노출보다는 보유 주식을 청산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갑자기 공개 시장에서 판매 할 수있는 충분한 수당이있었습니다. 가격이 최저 경매 가격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산업계는 공개 시장에서 필요한 수당을 매입하고 5 월 경매를 건너 뛰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무역 거래의 거래 부분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수당 판매가 국가가 예상 한 수입을 내지 못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실패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잘못된 공에 대해 눈을 감았습니다. 환경 보호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 프로그램을 감독하는 에리카 모어 하우스 (Erica Morehouse)는 "배출권 거래를 최우선 적으로 판단해야한다. "수익을 올리는 것이 성공의 척도가 아니다."


허가증의 공급 과잉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 경매 결과를 약화시키는 것은 누구나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한정 계속 될 것으로 예상 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대기 자원위원회 (Air Resources Board)는 최소 9 개월 동안 미 판매 공제액을 시장에 내놓지 않고 공급을 압박하고 참가자들을 경매에 등을 돌리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5 월 경매 결과를 모자 무역 프로그램이 예상보다 잘 진행되고 있다는 징조로 받아 들였고, 적어도 캘리포니아 산업은 2006 년에 제도가 시행 될 때 기대했던 것보다 오염을 줄이는 데 더 능숙하다는 표시로 받아 들였다. "현실 이것은 매우 혁신적인 경제입니다. "스탠포드의 에너지 경제학자 인 Frank Wolak의 말이다. "우리는 온실 가스를 너무 많이 줄여서 기업들이 모든 사용 가능한 수당을 필요로하지 않도록했습니다."


Wolak은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성공의 열쇠는 2020 년을 넘어서서 배출량 감축을위한보다 엄격한 요건을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온실 가스 감축은 장기간에 걸쳐 기후에 영향을주기 때문에, 오늘날 오염 방지 기술에 대한 투자가 장기간 이익을 창출 할 것이라는 확신을 업계에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자와 무역은 그것을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2030 년까지 프로그램을 연장하지 않으면 엄청난 수치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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